cover.jpg

 

 

[주부생활 2015. 8월호] 제주 구좌읍의 특별한 스테이

바다와 들판을 한눈에, 평대파노라마

 

 

 

 

 

panorama.jpg

 

 

 

 

 

바다와 들판을 한눈에, 평대파노라마

 

 평대리는 제주말로 '벵듸', ‘돌과 잡풀이 우거진 넓은 들판이라는 뜻이다. 이 마을은 아름다운 평대바다와 더불어 제주 전통 돌집과 민가들이 게알처럼 옹기종기 모여 있는, 제주의 옛 모습이 잘 보전된 곳이다. '평대파노라마'는 오목한 해안도로를 따라 평대바다와 들판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절묘한 곳에 있다. 이 스테이를 설계한 지랩은 육지에서 내려와 제 2의 삶의 터전으로 평대를 선택한 가족을 위해 마을의 풍경을 해치치 않으면서, 바다와 들판의 풍광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파노라마 창을 모티브로 한 스테이 평대파노라마를 완성했다.

 

평대파노라마는 ‘L’자로 포개진 하나의 건축물로 보이지만 입구가 서로 다른 두 개의 독립적인 객실오션 파노라마가든 파노라마동으로 이루어져 있다. 각 동의 프라이버시가 완벽히 보호되지만, 두 동을 동시에 렌트할 경우 1층과 2층에 숨어 있는 문을 열어 하나의 집처럼 사용할 수 있다. 바다를 향해 마련된 독립된 바비큐장과 바다를 바라보며 노천을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스파도 갖춰놓았다.

 

‘오션 파노라마는 개방감 있는 층고와 거실로 열린 파노라마 창을 통해 바다를 극적으로 조망할 수 있고가든 파노라마는 복층 구조에 야외 테라스가 있어 마당과 정원이 주는 안락함을 느낄 수 있다. 지랩의 창의적인 공간설계와 라이마스의 따스한 조명, 드로잉엣홈의 고급스러운 패브릭과 침구를 더해 평대파노라마는 더욱 특별해졌다. 가족보다는 커플에 집중했고 주인이 응대하기보단 내 집 같은 편안함을 주기 위해 무인시스템을 선택했다.

 

 

 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1250

 예약 문의 010-3690-2934

 

 

 

- editor 류창희 writer 이상묵 -